2024-04-28 16:44 (일)
아산경찰서, 보안협력위원회 월례회의 개최
상태바
아산경찰서, 보안협력위원회 월례회의 개최
  • 박성용
  • 승인 2014.02.26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원장 이ㆍ취임 및 신입 위원 위촉

[아산=동양뉴스통신] 박성용 기자 = 아산경찰서는 26일 소회의실에서 보안협력위원회(위원장 이민호) 위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안협력위원회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아산경찰서 보안협력위원회는 충남도 최다 북한이탈주민 거주지인 아산의 든든한 북한이탈주민의 후원자로서의 역할을 해내고 있다.

설·추석에는 가족없이 보내는 외로운 명절이 되지 않도록 정이 느껴지는 위문품을 전달하고, 학업에 열중해야 하나 경제 사정이 어려운 가정에는  참고서 한권이라도 구입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크고작은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 날 월례회의에서 김인배 위원장이 이임하고, 이민호 위원장이 취임식을가졌다.

아산경찰서는 전 위원장 김인배에게 그간 공로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경찰서장 감사패를 전달하고, 신입 위원 8명을 새로 위촉해 신임 위원장
이민호 지휘로 아산경찰서 보안협력위원회의 새로운 발전과 단합을 다지는 기회로 삼았다.

경찰서장은 보안협력위원회가 물심양면으로 북한이탈주민들의 정착지원에 애써 주시는 것에 감사를 표하며, 최근 남북관계긴장 속에 북한의 동향과 관련해 보안협력위원들에게 현실을 적시한 침착한 대응과 안보의식 고취를 부탁하고 북한이탈주민 정착지원 활동의 중요성과 그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따뜻한 이해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