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 15:34 (일)
이남철 고령군수, 고령군 거주 희망 청년과 소통콘서트 개최
상태바
이남철 고령군수, 고령군 거주 희망 청년과 소통콘서트 개최
  • 이재룡
  • 승인 2023.02.09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의 다양한 행정수요를 파악할 수 있는 시간 가져
고령군은 지난 8일 관내 카페에서 고령군 거주 희망 청년 20여명과 이남철 고령군수가 만나 격의 없이 이야기를 나누는 소통콘서트를 개최했다.(사진=고령군 제공)

[고령=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청년의 도전과 꿈을 사랑하는 젊은 도시 고령군은 지난 8일 관내 카페에서 고령군 거주 희망 청년 20여명과 이남철 고령군수가 만나 격의 없이 이야기를 나누는 소통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고령군은 민선8기 출범 이후 각계각층의 군민들과 소통콘서트를 이어가고 있으며, 특히 이날 소통콘서트는 타 지역(상주, 대구, 청주, 평택 등)에 살고 있는 청년과의 소통을 통해 청년 인구 유치를 위한 고령군의 적극적 세일즈 행정이 빛을 발했다.

일자리, 청년정책, 복지, 육아, 창업 등 다양한 지원 정책에 대해 진솔하게 의견을 나눴으며 애로사항을 듣고 답하는 시간으로 구성돼 청년의 다양한 행정수요를 파악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청년 창업농을 준비하는 한 청년은 "청년농부 리더 500명 육성 등 고령군만의 특화된 청년 창업농 지원정책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이남철 군수는 "현 시대의 청년이 겪고 있는 다양한 현실적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는 정책적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청년 여러분과 지속적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며, 일자리·복지·문화 등 종합적인 안목으로 접근해 청년의 꿈이 영그는 고령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