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 15:34 (일)
김대권 대구 수성구청장, 23개 동 주민과 소통을 위한 공감 토크 행보
상태바
김대권 대구 수성구청장, 23개 동 주민과 소통을 위한 공감 토크 행보
  • 이동엽
  • 승인 2023.03.01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수성구 김대권 구청장은 범어1동을 시작으로 오는 15일까지 23개 동 주민과 소통을 위한 공감 토크에 나선다.(사진=수성구청 제공)

[대구=동양뉴스] 이동엽 기자 = 대구 수성구 김대권 구청장은 범어1동을 시작으로 오는 15일까지 23개 동 주민과 소통을 위한 공감 토크에 나선다.

이번 공감 토크는 민선 8기 취임 후 처음 맞이하는 신년에 지역주민과 함께 덕담을 나누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각계각층의 의견을 수렴하는 방식으로 열린다.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개최돼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될 전망이다.

지난 28일 범어1동에서는 50여 명의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문화공연, 민선 8기 구정 시책 보고, 공감 토크 순으로 진행됐다.

기존의 형식적이고 의례적인 정보전달 방식에서 벗어나 주민들이 직접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건의하는 토론 방식으로 진행돼 주민들의 호응이 높았다.

한편 최근 동 청사 이전·신축을 완료한 범어4동과 황금2동은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주민들과 만날 예정이며, 개소식과 함께 진행된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이번 공감 토크는 4년 만에 현장에서 주민들과 만나는 소중한 자리인 만큼 주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구정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며, 차별화된 유일한 도시 ‘수성구’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주민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