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김천시, '제1회 대신동 벚꽃 음악회' 성료
상태바
김천시, '제1회 대신동 벚꽃 음악회' 성료
  • 이재룡
  • 승인 2023.04.03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한 봄날'을 맞이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
김천시 대신동은 지난달 31일 강변공원에서 가수 단비, 사물놀이, 색소폰, 장구 연주자 등을 초청해 다채로운 공연으로 '제1회 벚꽃 음악회'를 진행했다.(사진=김천시 제공)

[김천=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경북 김천시 대신동은 지난달 31일 오후 7시부터 강변공원에서 가수 단비, 사물놀이, 색소폰, 장구 연주자 등을 초청해 다채로운 공연으로 '제1회 벚꽃 음악회'를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김천시 대신동에서 개최한 '제1회 벚꽃 음악회'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지쳐있던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가족, 지인들과 함께 벚꽃과 음악회 관람을 통해 '행복한 봄날'을 맞이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했다.

이날 행사는 김천시가 주최하고 대신동행정복지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김천시장(김충섭), 김천시 체육회장(최한동), 및 도의원(최병근) 등 많은 내빈이 참석했고 대신동(동장 김해문) 직원들과 대신동 소속 단체장들이 자발적으로 교통지도 및 안전관리를 해 안전한 행사로 진행됐다.

김충섭 시장은 이날 축사로 "코로나19로 지난 3년간 시민들이 많이 지치고 힘들었는데 이렇게 멋진 날에 시민들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즐거웠으면 좋겠고, 4월 8일 '신바람 행복 콘서트' 행사에도 많은 시민이 참여해 행복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