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청주시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화합 위한 한마당
상태바
청주시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화합 위한 한마당
  • 노승일
  • 승인 2023.09.12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시 이·통장협의회는 12일 올림픽기념 국민생활관에서 이·통장이 참석한 가운데 한마음 체육대회’를 갖고 있다. (사진= 청주시 제공)
청주시 이·통장협의회는 12일 올림픽기념 국민생활관에서 이범석 청주시장(오른쪽 세 번째)을 비롯해 이·통장이 참석한 가운데 한마음 체육대회’를 갖고 있다. (사진= 청주시 제공)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충북 청주시 이·통장협의회는 12일 올림픽기념 국민생활관에서 청주시 이·통장 1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청주시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범석 시장, 김영환 충북 도지사, 김병국 청주시의회 의장, 황영호 충북도의회 의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축하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읍·면·동 최일선 현장에서 소통과 화합의 리더십을 보이며 발로 뛰고 있는 이·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회원 간의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이용기 이·통장협의회장은 “한마음 체육대회는 읍·면·동 현장에서 열정을 가지고 맡은 바 소임을 다하는 청주시 이·통장들을 격려하고 서로가 더욱 화합하는 계기를 갖기 위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청주, 행복한 시민’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