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 15:34 (일)
갤러리아센터시티, 새봄맞이 다채로운 행사 마련
상태바
갤러리아센터시티, 새봄맞이 다채로운 행사 마련
  • 최남일
  • 승인 2014.03.07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브랜드 33개 입점, 화이트데이 연인 선물제안등

▲    최남일 기자


[천안=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 = 충남 천안시 갤러리아센터시티(점장 박정훈)는 새봄을 맞아 33개의 새로운 브랜드를 입점하고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을 위한 선물제안과 함께 푸짐한 사은행사로 고객맞이에 나선다.

백화점측은 도시적인 패션 리더층을 위한 urban stylish casual “시리즈(series;)”오픈을 시작으로 섬세하고 로맨틱한 감성 슈즈 “고세제화” 섬세한 실루엣의 정장과 타임옴므, 홀하우스, 스케쳐즈”등 선호도 높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신규 오픈했다.

또한 바닐라B, 홀하우스, 지스텝, 시에로, 질스튜어트등 유명 브랜드도 오픈을 준비중이며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오픈 축하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각층 행사장에서는 봄 맞이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7층 이벤트홀에서는 “여성의류 봄 이월상품전”이 펼쳐져 봄 옷을 준비하는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바지, 티셔츠, 니트, 트렌치코트 등 봄 상품들을 고세. 피에르가르뎅. 트리아나 등 여성정장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7일-13일까지 열린다.

이와 함께 3층 여성의류 행사장에서는 “도호” 새단장 오픈기념 이월전을 통해 재킷, 바지, 원피스, 이너웨어 등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5층 신사행사장에서는 ‘닥스’ 셔츠&넥타이 특집전을 통해 셔츠 4만4천원부터 넥타이를 3만 5천원부터 판매 한다.

또한 6층 행사장에서 신학기 맞이 아동 봄 기획 특집전이 펼쳐져 ‘빈, 티파니시스터’의 티셔츠, 바지, 원피스 등을 1만 6천원부터 3만 9천원에 만나 볼 수 있는 알뜰 쇼핑 기회를 제공 한다.

 다가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위한 선물 제안전이 열린다.

1층 스톤헨지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하며 제이에스티나ACC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금액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또한 닥스핸드백 이월 초대전을 통해 핸드백과 지갑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아울러 화장품 행사장에서는 1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퍼퓸 스페셜’을 통해 버버리, 클로에, 페레가모, 프라다, 구찌 등의 다양한 제품을 비교, 구매가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화이트데이하면 빠질 수 없는 캔디 선물 상품전을 준비 하였다.

이와함께 갤러리아카드, 제휴카드,멤버십포함 30/60/100만원이상 구매시 5% 갤러리아상품권 증정(~10일)과 30만원이상 구매시 6개월무이자 혜택도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