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07 16:30 (목)
인천유나이티드FC, 소아암 환우가족응원
상태바
인천유나이티드FC, 소아암 환우가족응원
  • 김상섭
  • 승인 2023.11.1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숭의구장 초청, 소아암 환우들에게 활력과 희망 전달
인천유나이티드 축구전용경기장.(인천유나이티드 축구단 제공)
인천유나이티드 축구전용경기장.(사진=인천유나이티드 축구단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인천유나이티드FC가 두 번의 파이널라운드 홈 경기에 소아암 환우 가족을 초청한다.

12일 인천시(시장 유정복)는 숭의동에 위치한 인천축구전용 경기장에서 열린 인천유나이티드FC와 전북과의 경기에 소아암 환우 세 가족을 초청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시는 오는 24일 울산과의 경기에도 세 가족을 스카이박스 경기관람에 초대할 예정이다.

이번 초청은 인천연고 구단인 인천유나이티드FC의 지역 활동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아울러 소아암 환우들에게 활력과 희망을 전하고, 가족들에게는 일상 속 피로를 잠시나마 잊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식을 접한 인천유나이티드FC 선수들 또한 특별한 손님이 경기장을 찾아주는 만큼 경기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인천유나이티드FC는 내년에도 소아암 환자 및 희귀난치성 질환자, 보훈 가족 등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역 활동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박세환 시 체육진흥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행사에 초청된 분들과 경기장을 찾아주신 팬들에게 추워진 날씨 속 따뜻한 희망나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유나이티드FC는 K리그1 파이널라운드 무대에 진출해 총 다섯 번의 경기 중 두 번의 경기를 마친 상태로, 포항, 광주와의 경기에서 각각 1승 1무의 성적을 거뒀다.

인천유나이티드FC는 2023시즌 FA컵은 준결승까지 진출했으며, 2023-2024 AFC챔피언스리그(ACL)에도 진출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