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청주시, 설맞이 온시장 특별이벤트 진행…풍성한 혜택
상태바
청주시, 설맞이 온시장 특별이벤트 진행…풍성한 혜택
  • 노승일
  • 승인 2024.01.2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시청 임시청사 전경 (사진= 노승일 기자)
청주시청 임시청사 전경 (사진= 노승일 기자)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충북 청주시는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이해 온시장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온시장의 인지도를 높이고 우리지역 전통시장의 매력을 다양한 방식으로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오는 26일부터 내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중 청주페이 앱을 열고 온시장을 클릭하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하다.

이벤트 기간 중 전 회원을 대상으로 7000원 할인 쿠폰이 발행되며 온시장 결제자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 30만원, 20만원의 청주페이 특별 인센티브가 지급된다.

또한 같은 기간 온시장을 이용한 100명을 추첨 청주페이 한정판 카드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재 오픈 기념 행사로 배달 상품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와 결합하면 더 큰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봉수 시 경제정책과장은 “온시장은 전통시장의 내일을 여는 중요한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며 “시민분들께서 온시장 이벤트를 통해 전통시장을 새롭게 느끼고, 다가오는 설을 더욱 풍성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온시장에는 청주육거리종합시장, 사창시장, 복대가경시장, 가경터미널시장 등 네 개의 시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총 587개의 상품이 등록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