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1:59 (목)
충북교육청, 교육전문직·교장 인사 단행
상태바
충북교육청, 교육전문직·교장 인사 단행
  • 오효진
  • 승인 2024.02.02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교육청
충북교육청

[충북=동양뉴스] 오효진 기자 = 충북교육청은 2일 유치원, 초·중·고, 특수 학교 교육전문직 등 2352명에 대한 인사를 단행했다.

도교육청은 3월 1일자 조직개편 방향에 맞춰 ‘실력다짐 충북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직무수행 능력과 추진력, 소통능력을 갖춘 인재를 적재적소에 배치해 학교 현장 중심의 효율적 지원행정을 위한 안정과 균형에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도교육청 기획국장에는 기획국장에 박종원 감사관 학사감사팀장, 교육국장에 최동하 충북과학고등학교장, 공보관에 우관문 창의특수교육과장, 단재교육연수원장에 한백순 정책기획과장, 진로교육원장에 김흥준 공보관, 충주교육장에 이정훈 인성시민과장, 보은교육장에 이은진 남성중학교장, 영동교육장에 손태규 충북체육고등학교장, 괴산증평교육장에 손희순 봉명초등학교장, 음성교육장에 채민자 진로교육원 진로운영과장, 정책기획과장에 김명숙 우암초등학교 교감, 미래교육추진단장에 장원영 교육연구정보원 정보교육부장, 중등교육과장에 이미숙 청주중앙여자고등학교장, 창의특수교육과장에 배상호 감물초등학교장, 인성시민과장에 조선진 오송고등학교장을 전보 발령했다.

도교육청은 3월 1일자 인사발령 사항은 교육부의 학교 교사 및 직원의 홈페이지 개인정보 제공 기준 안내에 따라 재직 교원에 대해 홈페이지 게시 없이 공문으로 안내하고, 신규 교사 발령은 오는 15일 도교육청 누리집을 통해 개별 안내한다.

유치원, 초·중·고, 특수학교 교(원)장, 교(원)감, 교육전문직원 승진·전직자 임명장 수여식은 오는 29일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