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허동균 전남 순천교육지원청 교육장, 취임 첫 행보는 아이들과 함께
상태바
허동균 전남 순천교육지원청 교육장, 취임 첫 행보는 아이들과 함께
  • 강종모
  • 승인 2024.03.04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교육지원청 제공)
(사진=순천교육지원청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교육지원청 허동균 교육장은 취임 첫날인 4일 신대초등학교를 방문해 학생들의 아침 등교맞이로 취임 첫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이번 아침 등교맞이 행사는 새 학기를 맞아 우리 학생들이 학교폭력과 교통사고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순천경찰서, 순천시 자율방범 연합대, 신대초등학교 학생자치회 및 교직원과 함께 실시했다.

학교폭력 예방과 교통안전을 주제로 한 어깨띠, 피켓, 현수막 등을 활용해 캠페인 활동을 펼쳤으며, 캠페인 홍보 물품을 전달했다.

(사진=순천교육지원청 제공)
(사진=순천교육지원청 제공)

허동균 순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우리 학생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따뜻한 학교 분위기 조성의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교육지원청, 경찰서 등 유관 기관과 함께 지속적인 캠페인과 예방 활동을 통해 우리 학생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순천 출신의 허동균 교육장은 충남대학교 공업교육대학교, 전북대학교대학원 건설환경공학과 공학박사를 취득했고, 순천공고 외 4개교에서 교사로 재직했으며 장학사로 광양교육지원청, 전남도교육청에서 근무했으며 한국항만물류고 교장, 광양하이텍고 교장을 역임해 학생 교육에 매진하다 순천교육지원청 제35대 교육장으로 취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