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인천사서원, 돌봄서비스 제공 유관단체 모집
상태바
인천사서원, 돌봄서비스 제공 유관단체 모집
  • 김상섭
  • 승인 2024.03.2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까지, 신규시설 5곳 등 9곳, 올해 4개소 선정
지역주도형 돌봄서비스 제공사업 수행 기관 모집 안내포스터 수정.(사진= 인천사서원 제공)
지역주도형 돌봄서비스 제공사업 수행 기관 모집 안내포스터.(사진= 인천사서원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인천시사회서비스원(인천사서원)이 사회복지시설 돌봄서비스를 제공할 유관 단체를 찾는다.

26일 인천사서원(원장 황흥구)은 지역주도형 돌봄서비스 제공사업에 참여할 지역내 사회복지시설과 유관 단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다음 달 1일까지이며 모집 기관은 모두 9개소로, 신규 시설은 5곳,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참여하는 시설은 4개소를 뽑는다.

돌봄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시설이면 어디든 가능하며, (예비)사회적기업, 사회적협동조합, 자활기업, 사회적경제조직, 비영리기관·단체 등도 신청할 수 있다.

제공사업은 1인 가구와 노인 부부, 한부모, 장애인, 기존 제도권에서 돌봄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이들이 대상이다.

특히, 돌봄·요양, 일상지원, 건강지원, 안전, 주거지원 사업뿐만 아니라 시설이 위치한 지역 특성에 맞는 다양한 돌봄서비스 발굴에 초점을 맞춘다.

참여 신청은 인천시사회서비스원 홈페이지에서 관련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전자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확인하거나 전화(032-721-7612)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