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성남FC·성남시 청소년재단 업무협약
상태바
성남FC·성남시 청소년재단 업무협약
  • 서기원
  • 승인 2014.03.2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양뉴스통신] 서기원 기자= 성남FC와 성남시 청소년재단은 지난 20일 탄천종합운동장 구단 사무국에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신문선 대표이사와 성남시 청소년재단 염미연 상임이사가 대표로 참석했다.

성남시 청소년재단은 건강하고 창의적인 청소년육성과 청소년 정책의 기틀을 마련하고 청소년 활동 및 보호, 복지정책 등 전반적인 청소년 정책에 대한 효율성을 높여 성남시 청소년육성에 이바지하기 위해 설립됐다.

성남과 성남시 청소년재단은 이번 상호협약으로 축구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아우르고, 동시에 모범적인 시민구단으로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다. 축구를 매개로 펼쳐지는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연계 및 상호지원, 홍보지원 등 폭넓은 범위에서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신문선 대표이사는 “성남은 성남시의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동시에 축구를 매개로 건전하고 발전된 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한다. 청소년들이 축구를 통해 자아발전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성남시 청소년재단은 이날 업무협약식에서 성남 시민주 500주(500만원)를 청약하기로 했다.

염미연 상임이사는 “성남이 시민구단으로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이야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