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이재명 성남시장 후보, 시민소통위해 현장방문
상태바
이재명 성남시장 후보, 시민소통위해 현장방문
  • 서기원
  • 승인 2014.05.20 0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대원시장, 서판교 입주자 협의회 등 성남지역 곳곳 방문...

[경기=동양뉴스통신] 서기원 기자= 이재명 성남시장후보는 '시민이 행복한 성남, 시민이 주인인 성남'을 위해 성남지역 곳곳을 찾아 시민과 소통하기 위한 잰걸음을 이어가고 있다.

이 후보는 19일 중원구 상대원 2· 3동과 상대원시장을 찾아 생생한 삶의 현장에서 많은 시민들을 만났다. 같은 날 저녁에는 서판교 입주자협의회 회장단 모임에 참석해 주민들 의견을 청취했다.

서판교 입주자협의회 회장단에서는 판교크린넷 시설 개보수비 지원 ,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정차역 정상 추진, 신교통 판교트램 설치(판교테크노벨리~판교역~백현유원지), 판교지구 서울행 버스노선 확충 및 공항버스 및 마을버스 노선 조정 등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판교크리넷은 이 후보의 시장재임 시절 조례 개정안을 냈지만, 새누리당이 보류해 개정안이 계류되기도 했다.이 밖에도 이 후보는 1000억원 가량의 교육투자로 창의적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성남형창의지성교육을 발전시켜 나가고 아울러 100만 시민주치의제, 아이키우기 좋은 도시 성남에서 더 나아가 아이 낳기 좋은 도시로 무료공공산후조리원을 건립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세월호 참사 이후,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우선하기 위한 안전관리 교육과 안전체험관건립 등을 통해 시민들이 안전할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시민경찰대 창설 등의 주요 공약을 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