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14:19 (일)
안철수·송영길, 인천표심 잡기 주력
상태바
안철수·송영길, 인천표심 잡기 주력
  • 구영회
  • 승인 2014.05.30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0일 안철수 새정치민주연합 공동대표와 송영길 인천시장 후보가 함께 인천국제공항 출국장에서 사전투표를 하고 있다.

[동양뉴스통신]구영회 기자= 안철수 새정치민주연합 안철수 공동대표가 30일 송영길 인천시장 후보와 함께 나란히 인천국제공항 출국장에서 사전투표를 하는 등 하루 종일 인천시민들의 표심을 얻기 위해 주력했다.

안 대표와 송 후보는 사전투표 첫날인 이날 오전 10시30분 인천국제공항 3층 출국장 G카운터에 마련된 투표소를 찾아 나란히 사전투표를 했다.

사전 투표후 안 대표는 공항 이용객과 시민들을 상대로 "사전 투표 기간인 30~31일 신분증만 있으면 어디서든 투표를 할 수 있다"며 사전 투표 참가를 독려했다.

송 후보도 "부득이 한 사정으로 당일 투표에 참가하지 못하는 시민들께서는 사전 투표로 한 표를 행사를 주길 바란다"며 한 표 행사를 호소했다.

사전 투표 후에 안 대표는 서구 왕길공 도시철도2호선 2공구 공사현장을 찾아 전원기 서구청장 후보, 건설 관계자들과 함께 안전점검에 나서고 송도국제도시를 찾아 상가를 돌며 고남석 연수구청장 지원 유세를 펼쳤다.

이어 오후 2시 중구 신포시장을 방문해 강선구 구청장 후보와 함께 시장 상인들에게 인사했고, 3시에는 계양구 병방시장을 찾아 박형우 후보 등 계양구 출마자들의 밑바닥 표심 공략을 지원했다.

또 오후 4시 부평구 삼산실내체육관 컨벤션 웨딩홀에서 열린 송영길 시장 후보의 인천시어린이집연합회 타운홀 미팅 간담회에 참석해 당 차원의 보육, 출산, 교육 정책 등을 소개하고 지지를 호소했다. 
 
안 대표는 인천시어린이집연합회와의 타운홀 미팅 후에는 부평 십정동 일원, 남구 인하대 주변 상가, 부평구 젊음의 거리에서 유세를 펼치는 등 하루 일정을 인천시민 표심 잡기에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