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대전홍보관 “2014 Korea MICE Expo”에서 Best Design Silver 수상
상태바
대전홍보관 “2014 Korea MICE Expo”에서 Best Design Silver 수상
  • 김혜린
  • 승인 2014.06.23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객 대상 대전의 컨벤션, 관광 유치설명회 높은 호응

▲   대전마케팅공사가  '2014 Korea MICE Expo(한국마이스엑스포, 이하 KME)에 서 Best Design Silver(은상)을 수상했다.

[대전=동양뉴스통신] 김혜린 기자 = 대전마케팅공사는 지난 19일~20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2014 Korea MICE Expo(한국마이스엑스포, 이하 KME)에 참가하여 MICE 관련 250개 기관 홍보부스 중 Best Design Silver(은상)을 수상했다.

대전MICE홍보관은 대전의 문화, 관광산업을 여러 가지 빛깔로 표현함으로써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홍보관의 주 목적인 바이어 미팅 및 비즈니스 상담효과의 극대화를 위해 대전MICE인프라 홍보존, 비즈니스미팅존을 구성 운영하고, 이에 맞는 이미지, 동영상, 소개 자료를 적절히 비치해 MICE유치상담 극대화에 역점을 두었다.

또 지역내 MICE산업 유관기관인 ㈜제니컴, 호텔인터시티, 호텔리베라유성, 롯데시티호텔대전, 호텔누보스타 등과 함께 공동홍보마케팅을 진행함으로써 대전MICE홍보관을 찾은 내방객 약 1500여명으로 추산되고, 이 중 62명의 국내ㆍ외 바이어들과 대전지역 컨벤션 및 관광관련 유치상담을 진행했다.

대전마케팅공사는 해외 업무협력 체결기관인 일본 삿포로 국제플라자와 함께 도시마케팅 홍보설명회를 개최하고 다채로운 경품이벤트도 진행하여 참관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대전마케팅공사 채훈 사장은 “이번 박람회에서 국내는 물론 해외바이어들로부터 대전에 대한 관심을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며 “이번 참가성과와 바이어 상담결과를 토대로 후속조치를 차질없이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14 KME 행사는 한국관광공사 주최로 2000년 제1회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행사로, 국내ㆍ외 우수 바이어 유치를 통한 아시아 글로벌 MICE 전시박람회로 자리매김해왔고, 특히 MICE 산업의 지방균형발전을 주요 목적으로 한 국내 최대 규모의 연례 MICE 행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