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14:19 (일)
화순열린도서관, 독서의 달 행사 풍성
상태바
화순열린도서관, 독서의 달 행사 풍성
  • 오춘택
  • 승인 2014.09.02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5일부터 도서관 보물찾기 등 다양한 행사 진행

[전남=동양뉴스통신] 오춘택 기자 = 전남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오는 5일부터 30일까지 화순열린도서관에서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가을찾기’라는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교육도시 화순의 기틀을 마련하고 군민의 독서문화  진흥을 위해 그림책 원화전시회, 파본도서 전시, 과월잡지 무료나눔 등 전시행사를 비롯해 크리스마스카드를 나눠주고 도서관에 설치된 우체통에 카드를 넣으면 취합 후 크리스마스에 발송해주는 ‘9월의 크리스마스’, 도서관에 배가된 4만여 권의 도서에 임의로 쪽지를 넣어두고 찾은 이용자에게 상품을 제공하는 ‘도서관 보물찾기’ 등 다양하고 특색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오는 13일부터 1박 2일간 개최되는 ‘어린이 독서예절 캠프’ 접수가 진행중이며 20일에는 관내 작은도서관들과 협력해 ‘로봇교실’, ‘대나무공예’ 등 각종 체험과 공연이 어우러지는 「시끌벅적 가을 북새통」이 펼쳐질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독서의 달 행사는 화순열린도서관만의 특색있는 프로그램 구성을 위해 노력한 만큼 많은 군민들의 참여를 기대하며 나아가 군의 독서문화 발전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독서의 달 행사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화순열린도서관(061-379-3955~7)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