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14:19 (일)
감귤농협, ‘불로초’ 농식품부 파워브랜드 선정
상태바
감귤농협, ‘불로초’ 농식품부 파워브랜드 선정
  • 정효섭
  • 승인 2014.09.0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동양뉴스통신] 정효섭기자 = 제주감귤농협(조합장 김기훈)의 대표브랜인 '불로초'가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 주관하는 2014 농식품 파워브랜드대전에서 원예농산물부문 파워브랜드로 선정돼 9월 2일 한국농수산식품 유통공사 제2전시관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2014 농식품 파워브랜드대전은 총 5개 선발분야 (원예농산물, 전통식품, 건강기능성식품, 일반식품, 외식)로 나눠 각 분야별 전문평가단 10명이 지난 5월부터 7월말까지 서류평가, 인지도평가, 현장평가, 제품평가 등의 엄격한 선발 기준을 통해 선정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불로초' 브랜드는 지난 2002년 처음 출시돼 엄격한 품질 및 출하관리를 통해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 수상에 이어 제주는 유일하게 2014년 농식품 파워브랜드로 선정됨으로써 명실상부한 제주감귤 대표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함은 물론 제주의 자존심을 드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김기훈 조합장은 “이번 수상을 거울삼아 소비자는 더 큰 만족을 생산자에게는 소득증대를 통해 '같이의 가치'를 실현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