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3 17:34 (월)
곡성군, 노인전문요양시설 학림원 개원행사 열려
상태바
곡성군, 노인전문요양시설 학림원 개원행사 열려
  • 오춘택
  • 승인 2014.10.13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 오춘택 기자 = 전남 곡성군 학림복지재단 학림원·구구팔팔복지센터(원장 최남규)는 지난 10일 관내 기관단체장등 지역 노인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원식과 함께 경로의 달을 맞이해 노인잔치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은 SBS스타킹에 출연한 해리의 공연과 함께 개콘강사 공선생의 웃음치료, 더불어 전문노래강사를 초청해 주민들과 함께하는 노래자랑이 펼쳐져 즐거운 시간이 됐다.

학림요양원의 어원은 예로부터 이곳 학정리1구의 옛 지명이 학림동이며 ‘신선이 놀다가는 곳’이라 불렸을 만큼 경치 좋고 물 좋은 곳이라 하여 옛 지명을 따서 뜻 깊게 학림원으로 짓게 되었다고 전했다.
 
학림원은 최신식 장비를 구비한 ‘노인종합복지실버타운’으로써 방문요양,목욕,주야간보호,단기보호,입소시설,물리치료,원예치료,온열치료,재활치료 등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

노인성 질환으로 고통 받고 계시는 어르신과 가족들에게 전문적인 치료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남규 원장은 “평소 내고향 곡성의 노인들을 편안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산 좋고 물 좋은 삼인동 학림원에서 내 부모, 이웃, 친척이라는 마음자세로 어르신들을 지극정성으로 모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