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3 18:00 (금)
경기영어마을, 한국가스기술공사 임직원 영어 교육
상태바
경기영어마을, 한국가스기술공사 임직원 영어 교육
  • 김승환 기자
  • 승인 2012.09.23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협약 체결하고 영어연수 등 다양한 과정 운영키로
▲ 경기영어마을과 한국가스기술공사가 임직원 영어 교육을 위해21일 협약 체결하고 영어연수 등 다양한 과정 운영키로했다.(사진/경기도)    
(재)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는 지난 21일 한국가스기술공사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민간기업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확보에 나섰다.
 
파주영어마을은 한국가스공사 임직원 대상의 다양한 영어 연수과정을 운영하여 성인을 위한 비즈니스 영어 콘텐츠 강화 발판을 마련했고, 한국가스기술공사는 글로벌 시장에서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영어연수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를 위해 양 기관은 ▲한국가스기술공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영어 연수과정 운영 ▲글로벌 비즈니스 교육 콘텐츠 개발을 위한 인적 노하우 상호 지원 ▲기타 양 기관의 발전과 우호증진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협력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양 기관은 양해각서 체결 후 10월 15일부터 11월 23일까지 6주 동안 총 60명의 임직원을 교육하기로 합의했다.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 예창근 총장은 “이번 협약이 한국가스기술공사의 잠재력을 세계로 펼치는데 큰 도움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국가스공사 강기창 사장은 “사람을 키워야 기업이 큰다”며 “앞으로도 임직원 업무능력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가스기술공사는 1993년 설립 이후 천연가스 생산 및 공급설비에 대한 책임정비와 안전관리로 국민생활의 편의를 도모해 왔으며, 최근에는 해외시장 진출을 통한 세계 일류 에너지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