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3 17:34 (월)
서언·서준, 쌍둥이라서 좋은 점이요?
상태바
서언·서준, 쌍둥이라서 좋은 점이요?
  • 강주희
  • 승인 2015.01.20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쌍둥이 서언·서준, 한솔교육 ‘핀덴베베’ 광고 모델 발탁

[동양뉴스통신] 강주희 기자 = 국민쌍둥이 서언서준이가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영아통합 발달 프로그램 핀덴베베(www.finden.co.kr)를 체험하는 서언서준이의 다양한 모습을 찍은 이번 광고는 엄마아빠가 아닌 아이들이 주인공이 되어 찍은 광고로는 처음이다.

서로 자극을 주고 반응하며 함께 자라는 쌍둥이의 장점처럼 핀덴베베도 놀면서 자연스럽게 개념을 몸으로 배운다는 것을 아빠의 목소리로 직접 들려준다.

 

광고촬영장에서 쉼 없이 뛰어다니고 서로 안거나 쫓아다니며 촬영장을 점령했던 서언이와 서준이는 아빠 이휘재의 안경을 뺏어 도망치는가 하면, ‘개굴개굴’ 소리에 맞춰 개구리 흉내를 내는 등 끝없는 재롱으로 촬영스태프에게 웃음을 안겨줬다.

계속 뛰어놀고 이것저것 호기심을 갖고 만져대느라 다소 지친 듯 보였던 서언이와 서준이는 물놀이 장면 촬영을 위해 욕조에 들어가자 촬영을 처음 시작하는 듯 신나게 놀았다. 덕분에 아이들이 힘들어할까 염려했던 스태프의 우려가 무색했다는 후문.

아이들의 재롱과 웃음에 스태프가 더 힘이 났다는 서언이와 서준이의 핀덴베베 광고는 1월 20일부터 케이블TV와 IPTV에서 15초와 30초, 두 가지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서언이와 서준이의 더 다양한 재롱이 담긴 60초, 90초 버전도 온라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민쌍둥이 서언이와 서준이, 그리고 아빠 이휘재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핀덴베베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