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구례군, 산수유꽃축제 대비 친절 서비스 교육 실시
상태바
구례군, 산수유꽃축제 대비 친절 서비스 교육 실시
  • 오춘택
  • 승인 2015.03.11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의 시작 구례 산수유꽃축제로 놀러오세요!
▲  지난 11일 구례군은 제16회 구례산수유꽃축제를 대비 친절 서비스 교육 실시했다.

[전남=동양뉴스통신] 오춘택 기자 = 전남 구례군(군수 서기동)은 제16회 구례산수유꽃축제를 대비해 손님맞이 준비에 한창이다.

특히 11일에는 관내 숙박 및 외식업체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서비스 마케팅’이라는 주제의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1년 중 가장 많은 관광객이 군을 찾는 봄철에 열리는 산수유꽃축제는 노란색 산수유꽃이 지리산 일대를 감싸는 아름다운 절경과 다양한 볼거리로 매년 1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는 대표 봄꽃축제이다.

군 관계자는 “관광객을 맞이하는 친절한 미소가 지역을 다시 찾게 하는 원동력”이라며 “이번 교육으로 산수유꽃축제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더욱 질 좋은 서비스를 누리며 값진 시간을 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제 막 노란색 꽃망울을 터뜨리기 시작한 산수유꽃은 개화기간이 길어 3월 말까지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관광객을 맞이할 것으로 보인다.

군 축제 관계자는 "오는 21일 부터 29일(9일간) 동안 펼쳐지는 산수유꽃 축제에 K-POP 콘서트(EXID 외 다수) 및 각종 체험프로그램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으며, 축제기간 전부터 많은 관광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바 오는 14일부터 교통안내 및 향토음식점 운영을 시작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