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17:09 (토)
인천사랑운동시민협의회 부회장단 위촉식 및 간담회 개최
상태바
인천사랑운동시민협의회 부회장단 위촉식 및 간담회 개최
  • 정대섭
  • 승인 2015.08.01 0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동양뉴스통신] 정대섭기자 = 인천사랑운동시민협의회(회장 유필우, 이하 인사랑)는 지난달 31일 인사랑 부회장단 위촉식과 오찬을 겸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지역의 주요기관과 기업인을 중심으로 부회장단을 위촉하고, 인천사랑 실천을 위한 자문과 지원을 요청했다.

부회장단은 총 40명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인천을 이끌고 있는 인사들로 새롭게 구성 특히, 글로벌 인천의 위상에 맞게 인천화교번영회 손덕준 회장과 한국닛켄(주) 와카이 슈지 사장이 부회장단으로 함께 활동한다. 손덕준 인천화교번영회장은 중구 차이나타운에서 태어나 3대에 걸쳐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와카이 슈지 한국닛켄(주) 사장은 남동공단에서 40여년째 사업을 이어오고 있어 인천을 중심으로 국적을 넘어 소통하고 화합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명예회장인 유정복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인사랑을 중심으로 인천 정체성 확립, 인천인 발굴, 시민의 시정참여 활성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인천사랑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현 시점에서 이번에 위촉되신 부회장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노력이 있다면 시민들이 자랑스럽게 생각하면서 아름다운 인천, 살기좋은 인천을 열어가는데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필우 회장은 “인천사랑운동은 인천시민과 함께 우리 인천을 풍요롭고 아름다우며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 가는 범시민 운동이며, 인사랑을 중심으로 인천 정체성 확립, 인천인 발굴, 시민의 시정참여 활성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인천사랑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현 시점에서 부회장님들의 역할이 그 어느때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