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6 11:55 (목)
박광온 선관위 民시민캠프 방문 조사
상태바
박광온 선관위 民시민캠프 방문 조사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2.12.19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관위 '문자 발송 시간 확인…문제 없는 것 보여
박광온 민주통합당 대변인은 19일 오후 캠프 기자실에서 '서울시 선관위는 문자메시지 지연 도달에 대한 신속한 결정사항을 발표하라'고 촉구했다.
 
민주통합당에 따르면 이날 문재인 후보 문자메시지 지연 도달된 것과 관련해서 서울시 선거관리위원회 관계자가 시민캠프에 와서 사실을 확인하고 갔다.
 
선관위 관계자는 '문자 발송 시간을 확인한 결과 문제가 없는 것으로 보인다. 선관위에 가서 회의를 거쳐 결정사항을 발표하겠다'며 이같이 밝힌 것으로 확인됐다.
 
민주당은 선관위는 신속하게 결정사항을 발표해서 국민들이 혼선을 겪지 않도록 해주실 것을 당부한다면서 투표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신속하게 발표해줄 것을 요청했다.
 
아울러 민주당은 새누리당의 명백한 불법선거운동에 대해서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며 이와 관련 새누리당 측의 문자를 공개했다.
 
공개된 문자는 '아직 투표하지 않으셨나요? 주변에 투표하지 않으신 분은 없나요? 문재인 측은 투표 당일인 오늘도 지지호소 문자를 보내며 선거법을 위반하고 있습니다. 온갖 네거티브와 불법 선거를 자행하는 세력에게 나라 맡길 수 없습니다. 안보와 경제, 민생을 걱정하는 당신의 목소리를 소중한 한 표에 담아 주십시오.'라며 박근혜 후보 중앙선대위 조직총괄본부로 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