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17:09 (토)
인천 남동구청장 기업방문으로 현장행정 실천
상태바
인천 남동구청장 기업방문으로 현장행정 실천
  • 김몽식
  • 승인 2015.10.20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동양뉴스통신] 김몽식기자 =인천 남동구(구청장 장석현)은 19일 관내 우수중소기업인 꾸메화장품㈜과 ㈜서한안타민을 방문하여 일선에서 경제활성화를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는 경영인들을 찾아 기업경영환경 개선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장과 소통 중심의 행정을 시행하고자 정기적으로 중소기업체를 방문하고 있는 장석현 구청장의 이번 방문은 민선 6기 이후 벌써 33번째를 맞고 있다.

이번 첫 번째 방문지인 꾸메화장품㈜은 염모제, 펌제 등의 전문 헤어제품생산업체로 스포이드, 드베, 플라스크 등 다수의 상표를 보유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R&D를 통해 제품기술향상을 꽤하고 있다.

이어서 방문한 ㈜서한안타민은 불연마감재 제조업체로써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에 제품을 수출하는 다국적기업이다.

건실한 경영으로 인천시장 및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등을 수여한 이력이 있는 기업이기도 하다.

이번 방문에서 구는 구민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일자리 창출 협약을 체결하고 기업경영자금 및 환경개선에 관한 애로사항들을 청취하고 두 기업의 생산시설을 방문하여 더욱 생생한 기업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구는 "기업에서 제시한 건의사항이 바로 처리될 수 있도록 하고 향후 지속적으로 정기적으로 기업체를 방문해 기업체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현장행정을 청취하도록 노력할 예정이며 중소기업의 원활한 경영을 위해 힘쓸 것"임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