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1 17:27 (수)
새누리당 세종시당 20일 당원연수
상태바
새누리당 세종시당 20일 당원연수
  • 조영민
  • 승인 2015.10.20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동양뉴스통신]조영민 기자= 새누리당 세종시당(위원장 유한식)은 20일 오전 9시30분부터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수정웨딩홀 2층에서 당원연수를 진행했다.

이날 유한식 시당위원장과 당소속 세종시의회 의원 및 당원 150여명이 참석했다.

식전행사에서 총선 예비 후보자들은 인사말을 통해 자신을 소개하고 강점을 홍보했다.

김동주 후보자는 ‘조치원 출신의 젊은 금융전문 법조인’이라는 장점을 내세웠으며, 박종준 후보는 ‘장군면 출신이며 고향 발전을 위해 중앙정부와 직접 소통이 가능한 역량 있는 후보’라는 장점을 내세웠다.

마지막으로 조관식 후보는 ‘국회에는 전문가가 필요한데 국회 경험이 많은 본인이 전문가로서 일할 수 있는 후보’라는 장점을 강조했다. 

유한식 시당위원장은 세종시 성공을 위해 여기 참석해주신 분들과 함께 노력해왔다. 성원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후보자 모두 하나 되어 선의의 경쟁을 통해 당의 총선 승리를 완성하자고 인사말을 했다.

연수에 강사로 나선 홍문표 사무부총장은 "새누리당 정책과 농어촌 대책 등을 설명하는 시간과 함께 당원이 하나 되어 선거에서 필승할 수 있는 조직 관리, 청년, 여성, 장애우에 대한 봉사 등을 집중적으로 해줄 것"을 부탁했다.

또한 "세종시 탄생과정에서 박근혜 대통령의 역할과 열정을 강조하고 세종시 당원들에게 새누리당의 활동을 많이 홍보해 달라"고 호소했다.

내년 총선 공천과 관련해 후보자의 지역 밀착도, 부정부패, 봉사정신, 역량 등을 중점적으로 살피겠다고 부총장으로서 견해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