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4 18:15 (토)
대전 동구, 공무원 퇴임행사 열어
상태바
대전 동구, 공무원 퇴임행사 열어
  • 양인희
  • 승인 2016.06.3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동구청 제공)

[동양뉴스통신] 양인희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는 30일 구청 중회의실에서 퇴임 공무원 및 가족, 후배 공무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공무원 퇴임행사를 가졌다.

구에 따르면, 이날 퇴임식을 갖고 권오숙 전 생활지원국장 등 10명은 영예롭고 아쉬운 공직생활을 마감하고 인생 2막을 향한 힘찬 발걸음을 내디뎠다.

이날 퇴임행사는 영상 상영, 축하공연, 포상전수 및 공로패 수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퇴임 공무원들은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간 공직생활의 영상과 후배 공무원들의 축하공연을 보며 만감이 교차한 하루를 보냈다.

한현택 구청장은 훈장, 공로패 등을 수여하며 그동안 구정발전과 주민복지 증진을 위해 불철주야 땀 흘렸던 퇴임자들의 노고를 위로했다.

권 전 생활지원국장은 “40년 공직생활을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이끌어준 후배 공무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공직생활은 비록 오늘 마감되지만 사회에 나가서도 구 발전을 위한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한 구청장은 “800여 공직자와 함께 오늘 퇴임하는 선배 공무원들의 노고를 절대 잊지 않을 것”이라며 “공직에 대한 사명감과 열정을 본받아 내일이 더 행복한 구 건설에 앞장설 후배들의 모습에 깊은 애정과 관심을 갖고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