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1 17:27 (수)
팝페라 이사벨 ‘구가의서’ 앨범 타이틀곡 공개
상태바
팝페라 이사벨 ‘구가의서’ 앨범 타이틀곡 공개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3.06.2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구가의서’ 종영, 극중 감춰져 있던 한국어버전 호기심 자극
▲ 팝페라 디바 이사벨이 노래한 마이 에덴 한국어버전이 MBC월화드라마 구가의서앨범 타이틀곡으로 24일 첫 공개된다.(사진/퓨리팬 이엔티)     © 오윤옥 기자
 
 
팝페라 디바 이사벨이 노래한 '마이 에덴(My Eden)'한국어버전이 MBC월화드라마'구가의서'앨범 타이틀곡으로 24일 첫 공개된다.

mbc월화드라마'구가의서'ost가 모든 온오프라인 음원 사이트 및 음반판매처를 통해 일제히 발매되는 가운데, 그동안 드라마에서 영어버전으로 알려졌던 '마이 에덴'이 작사가 강은경의 한국어 버전으로 발매되는 것.

난해한 영어 가사로 그 해석이 쉽지 않았던 '마이 에덴'이었고, 드라마상에서 접할수 없었던 한국어 버전이라 더욱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구가의서>'가 25일 마지막회를 남기고 있는 가운데, 어떤 세상적 욕망이 판을 쳐도, 사랑과 용서는 그 어떤 악도 다 물리칠수 있다는 한국어버전 노랫말이 드라마의 심오한 메시지를 대신 한다.

영어버전 '마이 에덴'은 드라마 초반 최진혁과 이연희의 동굴 러브씬 배경음악으로 싱크로율 100%를 기록했고, 드라마 시작과 엔딩 부분에 깔려 초미의 관심사가 됐던 노래. 난해한 영어 가사로 해석이 쉽지 않았으나, 이사벨의 보컬과 몽환적 멜로디, 또 글로벌 프로듀싱팀이 참여한 음악적 완성도로 시너지 효과를 더했다.

특히 지난 '구가의서'21회분에서 구월령(최진혁 분)과 자홍명(윤세아 분)의 폭풍 눈물 바람 장면에서 다시 부각돼 뜨거운 감동을 불러일으켰다.

또 세상속에서 헤어져도 숨겨진 미지의 세계<마이 에덴>에서 간절한 소망과 사랑을 완성한다는 심오한 메시지가 클라이맥스를 이뤘다.

‘구가의 서’ OST 앨범은 Part 1.팝페라 가수 이사벨을 시작으로 백지영, 더원, 수지(miss A), 포맨, 이승기, 이상곤(노을), 이지영(빅마마), 신재 등 최고의 다양한 가수들과 구월령역의 인기스타 최진혁까지 참여해 총 12곡이 수록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