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대구 북구청, 별별상상 칠성야시장 개장
상태바
대구 북구청, 별별상상 칠성야시장 개장
  • 윤진오
  • 승인 2019.10.29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북구청 (사진=북구청 제공)
대구 북구청 (사진=북구청 제공)

[대구=동양뉴스] 윤진오 기자=대구 북구청(청장 배광식)은 다음달 1일 오후 6시 신천둔치공영주차장(칠성교에서 경대교 사이 신천대로 고가 하부) 일부에서 ’별별상상 칠성야시장‘을 개장한다.

별별상상 칠성야시장은 2017년 행정안전부 공모사업으로 선정되어 국·시·구비, 자부담을 포함 총 21억4000만원의 사업비를 투자하여 2년 4개월여의 기간을 거쳐 조성, 요일마다 특색있는 상설공연과 함께 아름다운 신천의 야경을 감상하며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어 대구의 새로운 야간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

칠성야시장은 연중 무휴로, 평일은 저녁 6시부터 밤 11시까지 식품매대가 운영되며, 금요일과 토요일은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식품매대와 상품매대가 함께 운영되어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북구청은 다음달 1일 저녁 6시부터 배광식 북구청장을 비롯하여 권영진 대구시장, 이정열 북구의회 의장, 시·구의원, 지역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장식을 개최하며, 칠성시장풍물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기념사·축사, 개장포퍼먼스,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된다.

배광식 구청장은 “신천의 아름다운 야경과 즐거운 음악, 맛있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별별상상 칠성야시장을 많이 이용해 주시고, 야시장에서 즐거움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