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2 15:42 (일)
DSR제강주식회사, 순천시에 성금 1억원 기탁
상태바
DSR제강주식회사, 순천시에 성금 1억원 기탁
  • 강종모
  • 승인 2020.12.09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순천시 청사.
전남 순천시 청사.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 서면산단 소재 DSR제강주식회사(대표이사 홍하종)가 지난 8일 순천시에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억원을 전달했다.

순천시는 이날 전달식을 갖고 허석 순천시장, DSR제강㈜ 김철 상무이사, 노동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금을 전달했으며, 전달받은 성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생활이 어려운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순천SOS센터 운영과 명절 위문금 등으로 지원될 계획이다.

성금을 전달한 김철 상무이사는 “코로나19로 하반기 영업실적이 저조하지만, 홍하종 DSR 대표이사의 경영철학이 회사 실적과 상관없이 여건이 허락하는 한 계속 기부해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눔을 원하신다”며 대표이사의 뜻을 전했다.

장일종 순천시 시민복지국장은 “힘든 상황에서도 매년 변함없이 나눔을 실천해준 DSR제강주식회사에 감사드린다”며 “연말에 훈훈한 소식을 줘서 감사하고, 따뜻한 마음이 온 시민들에게 전해져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선순 순천시 여성가족과장은 “DSR제강주식회사는 지난 2009년부터 12년 동안 총 11억2000만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한 순천시 소재 철강회사로 2011년, 2015년에는 모범 납세자로 선정돼 대통령표창과 도지사 표창을 각각 수상한 이력도 있는 기업의 사회적 책무와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는 기업”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