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서춘수 함양군수, 설 명절 출향인 대상 고향방문 자제 호소
상태바
서춘수 함양군수, 설 명절 출향인 대상 고향방문 자제 호소
  • 김상우
  • 승인 2021.02.0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동양뉴스] 김상우 기자 = 경남 함양군은 다가오는 설 명절 연휴기간 코로나19 지역 확산 방지를 위한 설 명절 고향방문 자제 캠페인을 펼쳐 나간다고 밝혔다.

군은 민족 대명절인 설이 열흘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많은 출향인들의 고향 방문이 예상되고, 이달 1일부터 14일까지 ‘설 특별방역대책기간’ 지정됨에 따라 출향인들을 대상으로 해당내용을 담은 군수 서한을 29일 발송했고 SNS를 통한 홍보도 진행하고 있다.

서춘수 군수는 서한문에서 “지난 1년 간 사회적 거리두기, 5인 이상 집합금지 등 강도 높은 방역수칙 속에서도 잘 인내하시고 고향 군정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신 향우 여러분들게 깊이 감사드리며, 모두가 건강하고 안전한 설명절을 보내고 하루 빨리 따뜻한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설 연휴 고향방문 자제와 사회적 거리두기동참에 앞장서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어 “코로나로부터 우리고향 청정함양을 사수하고 오는 9월 10일부터 열리는 함양산삼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함양군은 이번 설 특별방역대책기간동안 가족·친지 방문과 여행을 자제하고 이동과 접촉을 최소해 줄 것을 군민 및 출향인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함양군제공)
(사진=함양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