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전주시, 야호 생태·숲놀이터 동화 공모전 열어
상태바
전주시, 야호 생태·숲놀이터 동화 공모전 열어
  • 한미영
  • 승인 2021.03.0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야호 생태·숲놀이터 동화 공모전 개최(사진=전주시 제공)
전주시 야호 생태·숲놀이터 동화 공모전 포스터(사진=전주시 제공)

[전주=동양뉴스] 한미영 기자 = 전북 전주시가 야호 생태·숲놀이터를 소재로 한 동화 공모전을 개최한다.

동화스토리를 통해 자연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게 하고, 아이들을 더 넓은 곳으로 나아갈 힘을 키워주는 이번 공모전은 오는 6월 18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모집 부문은 야호 생태·숲놀이터의 임금님숲, 딱정벌레숲, 떼구르르 솔방울숲, 꼬불꼬불 도토리숲, 띵까띵까 베짱이숲, 신기방기 도깨비숲, 알콩달콩 고슴도치숲, 들락날락 두더지숲, 폴짝폴짝 맹꽁이숲 등 9개의 명칭이나 캐릭터의 특징이 들어가는 내용의 동화면 된다.

응모 자격제한은 없으며, 작품은 A4용지 3~6장 분량으로 작성하면 되고, 제출된 응모작은 반환하지 않는다.

또한 수상작에 대한 포괄적인 사용 권한 및 권리는 5년간 주최측에 있으며, 이미 발표된 작품이거나, 다른 공모전 등에 수상한 작품, 표절 또는 기타 저작권 문제가 발생한 경우 당선이 취소되고, 이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다.

신청은 전주시 홈페이지(www.jeonju.go.kr) 또는 야호놀이전주 홈페이지(www.jeonju.go.kr/yaho)에서 내려 받은 신청서와 첨부서류, 응모작품 등을 이메일(CJFALS27@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접수된 공모작품을 대상으로 총 4명(팀)을 선정해 대상(1명) 200만원, 최우수상(1명) 100만원, 우수상(2명)에게는 각 5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선옥 전주시 야호아이놀이과장은 “동화스토리 공모전은 전주의 다양한 놀이터를 통해 아이들의 도전과 모험심을 키워주고 자연의 소중함을 알려주기 위해 추진된다”며 “야호 놀이터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능력 있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