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오하근 순천시장 예비후보, 각계각층 지지 표명 이어져
상태바
오하근 순천시장 예비후보, 각계각층 지지 표명 이어져
  • 강종모
  • 승인 2022.05.0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하근 순천시장 예비후보 제공)
(사진=오하근 순천시장 예비후보 제공)

[순천=동양뉴스] 강종모 기자 = 더불어민주당 최종 경선에 진출한 오하근 순천시장 예비후보에 대해 순천출신 박상철 경기대 교수와 유병천 손훈모 예비후보 후원회장의 지지 표명이 이어졌다.

공중파TV의 인기 패널이기도 한 박상철 경기대 교수는 "오하근 후보의 강한 추진력은 익히 알고 있으며, 그 열정으로 시민의 삶을 바꾸는 유능한 경제시장이 꼭 되시길 바란다"고 지지 의사를 밝혔다.

오하근 예비후보는 "박상철 교수님이 이렇게 멀리까지 오셔서 저에 대해 지지를 해주시니 너무 감사드린다"며 "그 뜻에 당선으로 꼭 보답해 드리겠다"고 화답했다.

유병천 손훈모 예비후보 후원회장은 "전부터 결선에 올라간다면 돕기로 약속을 했고, 실제 이렇게 민주당 결선투표 주자로 올라가게 됐으니 저 입장에서는 약속을 어길수가 없었다"며 "오하근 후보를 도와 최선을 다해 당선에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사진=오하근 순천시장 예비후보 제공)
(사진=오하근 순천시장 예비후보 제공)

오하근 순천시장 예비후보는 "유병천 회장은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내온 사이로, 항상 존경하고 고마운 마음으로 모시고 계신 분인데,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저를 도와주겠다는 말씀에 너무 감사드린다"며 "순천시장 당선으로 꼭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하근 순천시장 예비후보는 전남도의원과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 조합회의 의장, 이재명 대통령 후보 순천(갑)공동선대위원장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