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 윤석준 대구 동구청장 후보와 정책 논의 펼쳐
상태바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 윤석준 대구 동구청장 후보와 정책 논의 펼쳐
  • 이동엽
  • 승인 2022.05.17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의료기관 설립과 관련 정책적 논의
국민의힘 조현일 후보, 윤석준 대구 동구청장 후보와 정책 논의(사진=국민의 힘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국민의힘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는 지난 16일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윤석준 대구 동구청장 후보와 정책 논의를 펼쳤다. (사진=국민의힘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경산=동양뉴스] 이동엽 기자 = 국민의힘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는 지난 16일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윤석준 대구 동구청장 후보와 정책 논의를 펼쳤다.

이날 간담회는 조현일 후보가 자신의 공약인 공공의료기관 설립과 관련, 제2 대구의료원 유치 공약을 내세운 윤석준 대구 동구청장 후보에게 정책적 논의를 펼칠 것을 제안해 성사됐다.

윤석준 후보는 “조현일 후보와는 호형호제(呼兄呼弟) 하는 사이로 오래 전부터 공통의 관심사와 역할로 가깝게 지내던 사이”라며 “항상 열정과 지역민을 위한 자세는 늘 귀감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조현일 후보는 “저희는 광역의원으로 같은 시기에 교육위원장을 하는 등 서로 오랫동안 교분을 쌓고 있었다. 무엇보다 이번 저의 공약인 공공의료원 공약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가 있었다”며 “오늘 나눈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논의를 구체화하고 진일보시켜서 시민들과의 약속을 실천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조현일 후보는 대구·경북의 국민의힘 소속 기관단체장 후보, 경산시 기초·광역 후보들과 정책적 논의를 펼치고 민의를 청취하고 있으며, 이를 정책에 반영하고 추진하기 위해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