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1 17:27 (수)
오하근 순천시장 후보, 추경예산안 국회 본회의 통과 "환영"
상태바
오하근 순천시장 후보, 추경예산안 국회 본회의 통과 "환영"
  • 강종모
  • 승인 2022.05.31 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 다수당인 더불어민주당 저력 드러나"
(오하근 더불어민주당 순천시장 후보)
더불어민주당 오하근 순천시장 후보

[순천=동양뉴스] 강종모 기자 = 더불어민주당 오하근 순천시장 후보가 지난 29일 국회 본회의에서 통과된 추경예산안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오하근 순천시장 후보는 30일 "민주당의 통 큰 결단과 적극적인 협상으로 정부안보다 더 두텁고 더 폭넓게 재원이 확보된 추경예산안 통과를 적극 환영한다"고 주장했다.

오하근 후보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특고, 예술인 등에게 지급되는 정부 재난지원금과 제가 지급을 약속했던 경제대전환 전 시민 100만원 지원금이 맞물려, 순천은 새로운 인물이 지향하는 새로운 정책으로 새롭게 변모하는 도시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러면서 "이제 저는 100만원 경제대전환 지원금 지급 공약을 성공적으로 이행해 어두웠던 코로나 터널과 분열과 불통으로 점철됐던 과거를 딛고 활기찬 미래를 위한 순천시 대전환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100만원 경제대전환 지원금 지급을 발판삼아 복지대전환 정책은 보다 쉽게 갈 수 있다"고 주장했다.

경제대전환 지원금의 성공사례가 복지대전환의 마중물인 점을 강조했다.

오하근 순천시장 후보는 "이번 추경예산안 통과는 국회 다수당인 민주당의 저력이 드러난 동시에,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의 고통을 조기에 치유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우리 순천시도 지역 국회의원, 도지사, 시장, 시·도의원이 민주당 원팀으로 승리를 거둬 시민이 잘사는 순천을 조기에 실현시키겠다"며 6·1지방선거의 민주당 승리를 염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