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영천 화랑설화마을의 ‘특별한 겨울이야기’ 행사 개최
상태바
영천 화랑설화마을의 ‘특별한 겨울이야기’ 행사 개최
  • 이동엽
  • 승인 2022.12.08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랑설화마을의 ‘특별한 겨울이야기’ 포스터(사진=영천시 제공)

[영천=동양뉴스] 이동엽 기자 = 화랑설화마을의 ‘특별한 겨울이야기’ 행사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간 화랑설화마을에서 개최된다.

8일 경북 영천시에 따르면 화랑설화마을은 전시·체험시설인 신화랑 우주체험관, 화랑 배움터, 4D돔 영상관을 비롯해 국궁 체험장과 야생화 관람실이 있으며, 야외 시설인 풍월못, 잔디마당, 설화재현마을 등의 시설을 갖춘 천년의 역사, 천년의 시공간을 넘나드는 판타지 테마파크이다.

이번 행사는 추운 겨울철에도 가족들이 화랑의 기재를 만끽하고, 드넓은 곳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쉼터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화랑설화마을의 ‘특별한 겨울이야기’는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화랑설화마을 곳곳에 배치된 화랑산타 중 진짜 화랑산타 찾기, 화랑과 관련된 퀴즈를 풀어보는 화랑런(미션게임), 복화술로 듣는 화랑설화이야기(구연동화), 신비한 매직벌룬쇼 등 다양한 참여형 게임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또 알록달록 컬러링북, 크리스마스 DIY 만들기, 화랑우체국 등 가족 모두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화랑설화마을에 배치된 화랑설화만의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찾아다니며 사진을 찍는 것도 하나의 색다른 즐거움이 될 것이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화랑설화마을의 인프라 활성화를 위해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제공해 줄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이며,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