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전남순천시협의회, 북한이탈주민에게 설 맞이 후원물품 전달
상태바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전남순천시협의회, 북한이탈주민에게 설 맞이 후원물품 전달
  • 강종모
  • 승인 2023.01.1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전남순천시협의회(협의회장 윤정구)는 지난 10일 순천 서면 배들마을2차 관리사무소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에 거주하는 북한이탈주민을 격려하기 위해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지구(총재 김윤수), 순천신협(이사장 윤정구), 순천드림로타리클럽(회장 정철우)이 함께 준비했으며 북한이탈주민, 순천시, 순천경찰서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재환 순천시 자치행정팀장은 “이번에 기탁된 76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은 쌀(10kg) 80포, 라면 80박스, 생필품 80박스로 구성됐으며, 우리 순천시에 거주하는 북한이탈주민 8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윤정구 협의회장은 “순천시에 거주하는 탈북민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회원들과 함께 기쁜 마음으로 물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서규원 순천시 행정안전국장은 “제20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전남순천시협의회는 시민 강연회, 청소년 통일골든벨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평화통일을 위한 대내·외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