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17:09 (토)
소병철 국회의원, '민생 좀 더 가까이 소병철과 함께' 순천 제2선거구 2일개최
상태바
소병철 국회의원, '민생 좀 더 가까이 소병철과 함께' 순천 제2선거구 2일개최
  • 강종모
  • 승인 2023.04.01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소병철 국회의원실 제공)
(포스터=소병철 국회의원실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더불어민주당 소병철 국회의원(순천·광양·곡성·구례(갑))은 ‘민생 좀 더 가까이 소병철과 함께’ 의정보고회(순천제2선거구(풍덕·남제·장천·외서·낙안·별량·상사·외서))를 오는 2일 제일대학교 소극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19일 순천 제3선거구에서 열린 의정보고회를 시작으로 민생행보에 열기를 더한데 이어, 2번째로 한춘옥 도의원과 강형구·정홍준·장경원 시의원의 지역구에서 의정보고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소병철 의원실은 “이번 의정보고회에서는 소병철 국회의원이 한춘옥 도의원 등과 긴밀히 소통해 농촌 지역의 일손 문제를 해결키 위한 외국인 노동자 체류기간 연장 등 내용을 담은 ‘출입국관리법’ 개정안 통과 등 그동안의 성과와 향후 임대아파트 민원 해소 계획에 대해서도 제시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이날 의정보고회는 도·시의원이 함께 의정활동 사업성과 보고회와 민원청취, 예산확보와 지역현안 해결 성과, 순천의 미래 비전과 향후 발전계획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소병철 의원은 지난 1일 개막된 정원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난 10년 후인 2033년, 세계적인 A1급 국제정원박람회를 유치키 위해 미래 청사진을 제시한 것과 지난해(2022년) 전남도·순천시와 협조해 국고보조금 약 4215억원과 지방교부세 약 7378억원을 확보함으로써(일반회계 기준) 순천시 역사상 최대 예산을 확보한 성과도 설명할 예정이다.

설명후 시민들과의 자유로운 질의응답과 민원청취 시간도 이어진다.

소병철 국회의원의원은 “그간 도·농 복합지역에 걸맞는 농가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주민편익을 증진시킨 의정활동을 전해드리고 주민분들 목소리를 경청하겠다”며 “임대아파트 민원·농업 관련 애로 등 수렴된 의견들을 도·시의원들과 협조하여 신속히 해결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