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11:35 (화)
부여군, 사비인재육성 … 전문가 초빙 교육
상태바
부여군, 사비인재육성 … 전문가 초빙 교육
  • 정대섭
  • 승인 2014.04.07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까지 학생들 대상 특별교육 과정 운영

[충남=동양뉴스통신] 정대섭 기자 = 충남 부여군은 지역발전을 선도할 지역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부여고등학교와 부여여자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사비인재육성 특별교육 과정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사비인재육성 특별교육 과정은 4월부터 오는 12월까지 학습법은 물론 진로진학과 직업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가를 초빙해 학생들에 구체적이고 효과적인 학습법과 자기 주도적인 진로 설계법, 장래의 직업선택 등에 대한 전반적이고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교육 과정으로는 4월 최근 입시전략과 진로방향(대성학력개발연구소 이영덕 소장) 6월 꿈꾸는 자가 되자(개그맨 정종철) 7월 공신의 공부의 혁신(공부의 신 강성태) 9월 역발상을 다시 역발상하라(맥키스 대표 조웅래) 10월 자기주도학습 코칭(한국자기주도학습연구회장 정철희) 11월 세계는 이런 인재를 원한다(외무공무원 김정훈) 12월 대입전략 및 학습법(종로입시전략연구소 박중서)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지난 4일 ‘최근 입시전략과 진로방향’이란 주제로 대성학력개발연구소 이영덕 소장을 초빙해 수능 준비생들에게 필요한 수능시험출제방침 및 입학전형 등에 대한 알찬 정보와 함께 남은 기간 학습법에 대해서 길잡이를 마련해 줌으로써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