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17:09 (토)
‘광양 시티투어’ 섬진강권 주말여행을 함께 떠나요
상태바
‘광양 시티투어’ 섬진강권 주말여행을 함께 떠나요
  • 강종모
  • 승인 2014.06.05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토요일 이순신대교 홍보관, 청매실농원, 최참판댁(하동) 등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광양시는 ‘청정한 바람, 깨끗한 물, 은빛 모래’를 자랑하는 남도인의 영원한 고향! 섬진강을 배경으로 한 섬진강권 시티투어를 오는 7일부터 운영한다. 

이번 시티투어의 운영은 그동안 외부 관광객 중심에서 광양시민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도록 참여의 폭을 확대하면서, 명품 광양 매실의 역사와 세계 최고의 광양제철소, 섬진강을 배경으로 형성된 문화 유적지 등을 편안하게 다녀 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광양시티투어’는 지역 관광지와 인근 하동군 관광지를 함께 볼 수 있는 연계투어로 광양시 관광안내소를 출발해 이순신대교 홍보관, 광양제철소, 청매실농원, 최참판댁(하동), 화개장터를 경유하는 코스이며, 오는 7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9시30분에 출발 매주 1회 운영된다.

시티투어 신청은 광양시청 홈페이지 시티투어 예약란을 이용하면 되고, 매회 40명까지 광양을 찾는 외래 관광객이나 광양시민 모두 참가할 수 있으며 1인 기준 이용요금은 성인 2000원, 군경 유공자, 경로우대자, 초ㆍ중고생 등은 1000원이다.

한편 광양시 시티투어는 백운산휴양림과 옥룡사지, 장도박물관을 손쉽게 둘러볼 수 있는 가족단위 관광에 적합한 시내권 투어코스 노선도 함께 운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