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17:09 (토)
포스코건설, 명품 아파트 천안 입성
상태바
포스코건설, 명품 아파트 천안 입성
  • 최남일
  • 승인 2014.06.18 2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굴지 아파트 건설사 명성 입증

 


 

[충남=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 = 포스코건설(사장 황태현)이 충남 천안에 명품 브랜드 아파트 백석 더아파트를 선보인다.

 

'백석 더샵'은 천안에서 인기 주거지로 이름난 백석지구에 자리한데다 브랜드 가치가 높아 주목을 받고 있다.

 

'백석 더샵'은 지하 1~지상 257개 동 전용면적 84단일 면적총 619가구 규모로 주택형은 84A 269가구, 84B 271가구, 84C 79가구 등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백석지구는 민영브랜드로만 4200여 가구로 이루어진 주거 선호지다. 단지 바로 앞에는 환서초, 환서중학교가 있으며 두정고도 가까워 안전하게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1권역 내에 중학교 4, 고등학교 1곳이 자리 잡아 교육시설이 풍부하다.

 

특히 사업지가 학교환경위생 정화구역에 위치하고 있어 인근에 유흥업소나 유해시설이 없는 청정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교통도 편리하다. 사업지가 삼성대로, 번영로, 서부대로, 628도로와 인접하고 있어 교통이 매우 편리하며, 이를 통하면 아산신도시 및 KTX 천안아산역 및 경부고속도로 천안 IC, 지하철 1호선 천안역, 두정역 등으로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이마트(서북점), 롯데마트(성정점) 등의 대형마트와 롯데슈퍼, GS슈퍼 등 상업시설이 밀집해 있으며, 인근에는 종합메디컬센터와 노태산 근린공원이 있다. 봉서산 근린공원, 천안시청, 천안종합운동장 등도 가깝다.

 

특히 1km 내 삼성SDI, 삼성디스플레이 등 삼성 산업단지가 있어 인구유입과 기반시설 확충 등 '삼성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는 데다 주변 백석산업단지, 천안3산업단지 등 연구개발 중심의 고급인력 4만여 명의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천안의 주거 중심지인 백석지구는 100% 민간 아파트로만 중대형 브랜드타운으로, 인근 불당지구와는 달리 지금 당장 입주를 해도 잘 갖춰진 교통과 교육, 편의시설을 그대로 누릴 수 있다백석 더샵 아파트는 619가구 모두 최근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아파트로만 구성했다고 말했다.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를 적용, 초기자금 부담을 줄였다. 전 가구에 적용되는 알파룸은 'Daddy', 'Moms', 'Junior' 등 입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활용이 가능하다. 'Daddy' 타입은 알파룸을 서재나 업무를 위한 공간으로 만들 수 있으며 'Moms' 타입은 주부들의 수납걱정을 덜 수 있도록 대형 복도 창고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Junior'타입은 자녀방 속에 별도의 공부방으로 만들 수 있도록 설계해 학습효과를 높일 수 있다. 또한 더샵의 홈스타일은 초이스가 적용되기 때문에 자녀방의 벽지 컬러를 교체하거나 주방에 김치냉장고 수납공간에 변화를 주는 등 인테리어의 변경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20일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8-2에 오픈하며 입주는 201610월 예정이다. 분양문의(041-415-15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