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 18:30 (금)
울산시,‘장애인과 함께하는 래프팅’체험행사
상태바
울산시,‘장애인과 함께하는 래프팅’체험행사
  • 최왕림
  • 승인 2014.07.2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동양뉴스통신] 최왕림 기자 = 스포츠를 통해 자활 의지를 다지고 지체 장애인 간의 공동체 의식을 드높이기 위해 ‘지체장애인과 자원 봉사자가 함께하는 체험행사’가 마련된다.
 
울산시는 울산시지체장애인협회(회장 김찬겸) 주관으로 25일 경북 봉화군 낙동강래프팅장에서 지체장애인, 자원봉사자 등 46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장애인과 함께하는 래프팅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울산시, 울산시장애인후원회, 팔각회의 후원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장애인식 개선을 위해 울산시 공무원 35명도 ‘자원봉사자’로 나서 지체장애인들과 아름다운 동행에 나선다.

행사에 앞서 이날 오전 8시 40분 시청 햇빛광장에서 장만석 울산시 경제부시장, 허령 시의회 부의장, 김찬겸 울산지체장애인협회장, 정진수 장애인총연합회장, 박진태 울산장애인후원회장, 박민호 팔각회 울산광역시지구 총재, 허남윤 울산장애인후원회 명예회장, 지체장애인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체장애인 래프팅 체험’ 환송 행사를 가지고 이들을 격려한다.

시 관계자는 “극기체험을 통해 장애라는 사회적 편견과 차별을 허물고 교류와 친목을 도모하는 화합의 시간을 만들어 좋은 추억을 가슴에 품어오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