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17:09 (토)
서갑원 새정치민주연합 후보 가족들과 투표
상태바
서갑원 새정치민주연합 후보 가족들과 투표
  • 강종모
  • 승인 2014.07.3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ㆍ곡성 주민 정권교체 열망 커”
▲서갑원 새정치민주연합 후보는 오전 9시 순천 조곡동 3투표소에서 가족들과 함께 투표를 마쳤다.  

[동양뉴스통신]선거취재반 강종모 기자 = 30일 서갑원 새정치민주연합 후보자는 순천 조곡동 3투표소에 가족들과 함께 투표를 마쳤다.

서갑원 후보는 조곡동 3투표소 선거 종사자 및 참관인들을 격려한 후 모친 채순이(76), 부인 김수정(48)와 함께 투표했다.

투표를 마친 후 현장 기자들과 인터뷰를 통해 “우선 순천ㆍ곡성 지역민들게 감사드린다 순천ㆍ곡성 구석구석 뛰어 다녀 보니까 주민들이 지역의 발전을 원하고 있다 그리고 호남 인사들이 부당한 대우를 받지 않아야 한다”며“박근혜 정부 심판해야 한다 그리고 정권 교체했으면 좋겠다는 열망을 피부로 느꼈다 주문이 많았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선거가 가지는 의미에 대해서는“이번 재보궐 선거는 단순 보궐선거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박근혜정부 하반기를 제대로 운영하게끔 하느냐 아니면 후퇴해 국민들을 절망으로 끌고 가게끔 하느냐의 기준점에 와있다”며“국가운영시스템이 다시 정리되는 선거다”고 말했다.

선거 운동에 대해서는“갑작스럽게 선거가 결정돼 운동 기간이 짧았다 순천에서 재선 국회의원을 했고 순천 구석구석 누구보다 잘안다 또한 곡성도 지역구가 새로 생겼지만 많은 사람들을 만나면서 각 애로사항 및 바람을 충분이 듣고 열심히 하겠다”고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