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6:44 (월)
농림재단, 경기도 우수농산물 한가위 특판전 실시
상태바
농림재단, 경기도 우수농산물 한가위 특판전 실시
  • 박영애
  • 승인 2012.09.1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경기와 뒤늦은 태풍으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실속 있고 부담 없는 한가위 선물이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올해, 실속과 가격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경기 우수 농특산물 선물세트가 다양한 특가전과 캠페인을 선보인다.
 
경기도와 경기농림진흥재단은 오는 추석까지 경기 우수 농특산물로 선물하기 캠페인과 ‘경기도 우수농산물 三色 한가위 특판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9월 24일까지선물하기 캠페인 전개… 한시적 10~40% 할인
 
경기 우수농특산물로 선물하기 캠페인은 축산물, 과일, 곡류, 건강식품, 전통식품 등 경기도지사가 인증하고 소비자단체가 검증한 경기 우수 농특산물을 한시적으로 시중가보다 10~40% 할인한 가격으로 9월 24일까지 판매한다.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택배 서비스도 제공한다.
 
선물 세트를 살펴보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고급 축산물인 안성마춤 한우와 이천축산농협의 명품한우 선물 세트, ▲경기미 선물 세트 ▲경기미로 만든 추석 송편선물 세트 ▲면역력 강화에 도움 되는 잡곡 세트 ▲홍삼ㆍ잣ㆍ버섯 등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명인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한과 세트 ▲우리콩으로 만든 전통장 선물세트 ▲기름 선물 세트 ▲재료의 신선한 맛이 살아 있는 전통주 ▲쌀국수·김·식혜 세트 ▲경기미로 만든 쌀쿠키와 쌀빵 ▲청정해역에서 채취·건조한 맛김 선물 세트 등으로 받는 이의 건강과 기호를 고려한 선물로 다양하게 고를 수 있다.
 
경기 우수농특산물 선물세트는 경기농림진흥재단(031-250-2751~4)으로 전화 문의 후 상담안내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요청 시 이메일이나 우편을 통해 카탈로그도 받아볼 수 있다.
 
좀 더 여유롭게 쇼핑하고 배달 서비스를 받으려면 9월 24일 이전에 주문하는 것이 좋다.
 
경기도 우수농산물 三色 한가위 특판전 … G마크 시식회, 골든타임 할인세일 실시
 
또한 수원, 고양, 성남 농협 하나로 클럽내 G마크관에서 농산물 안정적인 공급 및 판로개척을 위한 三色 한가위 특판전을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
 
수원 G마크관은 ‘행복한 추석맞이 한가위 특판전’을 주제로 G마크 전용관내 입점된 업체들의 시식 및 시음회를 확대하여, 고객에게 고품질ㆍ고가격의 G마크 제품을 마음껏 시식하여 평가하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고양 G마크관은 ‘한가위, 넝쿨째 굴러온 G마크’ 라는 주제로 ‘해솔촌 포도를 대량 특가 판매하는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성남 G마크관은 올해 6월 개관한 이후로 ‘개관 첫 한가위특판전’을 진행하여 매출증대를 위한 시식ㆍ시음회와 함께 입점된 G마크 농산물을 활용한 ‘G마크 쿠킹쇼’를 개최하여 G마크 전용관을 알릴 계획이다.
 
또한 사은행사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현장에서 즉석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 1등 20만원 상당 한우선물세트, 2등 10만원 상당 농협상품권, 3등 경기미 20kg등 행사기간에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문의) 경기농림진흥재단 농업마케팅부(031)250-275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