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2:46 (월)
도, 14일 기술개발사업 설명회 개최
상태바
도, 14일 기술개발사업 설명회 개최
  • 김승환
  • 승인 2012.09.13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역별로 찾아가는 설명회 지속, 20일 북부상의에서 설명회 개최
▲ 지난 7일 부천산업진흥재단에서 진행된 경기도 기술개발사업 설명회에 도내 기업, 대학, 연구기관 관계자들이 사업 내용을 경청하고 있다 (사진제공/ 경기도)    

경기도와 경기과학기술진흥원은 14일 오후 3시부터 광교테크노밸리 내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컨퍼런스룸에서 ‘2012년도 제2차 경기도 기술개발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는 도내 기업 및 대학·연구기관 관계자 250여 명이 참석해 사업 소개 뿐 아니라 사업계획서 작성 요령 등을 상세히 안내받는 한편, 설명회가 끝난 후 별도의 개별 상담을 통해 궁금한 점을 해소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한편 경기도는 지난 7일에는 부천에서, 11일과 13일에는 각각 고양과 평택에서 권역별 ‘찾아가는 설명회’를 진행하여 기업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오는 20일 오후 2시에는 의정부에 소재한 경기북부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도 북부지역 기업을 위한 설명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이부영 경기도 과학기술과장은 “이번 설명회는 도내 중소기업의 R&D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라며 “R&D가 곧 기업의 성공을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관문’임을 감안할 때 보다 많은 기업이 수혜를 받을 수 있도록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