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이운재 은퇴 기자회견 개최
상태바
이운재 은퇴 기자회견 개최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2.12.12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마다서울 호텔에서 오는 17일 이운재 은퇴 기자회견이 열린다.(사진제공/라미드에이치엠)     © 오윤옥 기자
오는 17일 오후 2시 2002년 한·일월드컵 4강 신화를 빛냈던 골키퍼 이운재(39)의 은퇴 기자회견이 삼성동 라마다서울 호텔(www.ramadaseoul.co.kr) ‘신의정원’에서 열린다.

12일 라마다서울 호텔에 따르면  ‘신의정원’은 국제가수 싸이 기자회견과 연예인들의 예식등으로 이미 알려진 곳으로, 에이전트사인 모로스포츠 마케팅컴퍼니를 통해 은퇴 의사를 밝혔던 한국 골키퍼를 대표하는 선수 이운재의 기자회견 준비가 한창이다.

이운재는 올 시즌 전남 드래곤즈의 수문장으로 뛰었지만 전성기 때 모습을 보여주지 못해 아쉬워했고, 18년동안 선수생활을 끝으로 명예롭게 떠나는 것이 좋겠다는 판단 하에 은퇴를 결정하게 됐다.
 
그는 앞으로 지도자의 길을 갈 계획이며, 17일 은퇴 기자회견을 통해 심경을 밝힐 예정이다.

한편 라마다서울 호텔은 선정릉역 3번출구에서 만나는 역세권으로 선정릉과 무형문화재 전수회관 등의 문화재 입지호재 등을 두고 있다.
 
아울러 247개의 객실 & 600석 규모의 다수의 컨벤션홀 등의 준비된 환경을 통해 싸이 및 스포츠 등의 국제스타 기자회견, 팬사인회, 쇼케이스 등의 많은 한류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