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순천시, 제 254회 순천사랑 아카데미 개최
상태바
순천시, 제 254회 순천사랑 아카데미 개최
  • 강종모
  • 승인 2015.11.2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조충훈)가 제254회 순천사랑 아카데미를 26일 목요일 오후 7시 순천시문화건강센터 다목적홀에서 개최한다.

웃음을 불러오는 개그우먼 김보화씨 초청으로 이루어지는 순천사랑 아카데미는 ‘웃는인생, 성공의 비결’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순천사랑아카데미에서 김보화씨는 웃음을 통한 자신의 동기부여 방법과 원만한 소통이 성공을 불러온다는 내용에 대해 강의 할 예정이다.

또한 30여년간 다양한 방송활동을 하면서 겪었던 풍부한 경험과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웃으면서 삶을 즐기면 행복하고, 자신의 내면적 행복만이 성공한 인생이라는 깨달음을 들어본다.

최종남 순천시 평생학습과 평생학습기획계장은 “순천사랑아카데미 강의를 통해 유쾌한 힐링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MBC 개그콘테스트 1기로 데뷔해 MBC 일요일밤의 대행진, KBS 여유만만, SBS 자기야 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현재 김보화 아카데미 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다음 달 순천사랑아카데미에서는 김응수 한국MICE협회 회장의 ‘이제 MICE로 Marketing하라’강의가 마련돼 있다.

기타 순천사랑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순천시문화건강센터 홈페이지(www.schc.go.kr/) 또는 순천시 평생학습과(061-749-6670~3)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