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순천시, 제255회 순천사랑아카데미 개최
상태바
순천시, 제255회 순천사랑아카데미 개최
  • 강종모
  • 승인 2015.12.08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조충훈)는 오는 10일 오후 7시 문화건강센터 다목적홀에서 제255회 순천사랑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김응수 (사)한국MICE협회장을 초청해 ‘이제 MICE로 Marketing하라!’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강연은 청중들에게 효율적인 마케팅 방법을 제시한다.

강연에서 김응수 회장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글로벌 시대에 가장 중요한 마케팅이라는 점을 강조할 예정이다.

또한 유관기관과 관련 업계 실무자 및 일반인들에게 심층적인 이론과 사례를 통해 MICE의 우수성과 필요성에 대해 피력한다.

아울러 해외시장 동향 파악을 통한 국내 MICE 산업의 경쟁력 강화 및 현지 컨벤션 유치와 운영교육을 통해 선진기법 터득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장영휴 순천시 평생학습문화센터소장은 “이번 순천사랑 아카데미를 통해 관광산업 발전에 필요한 지식과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강의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기타 순천사랑 아카데미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문화건강센터 홈페이지(www.schc.go.kr/) 또는 순천시청 평생학습과 061-749-6670로 문의하면 된다.

◇MICE란 기업회의(Meeting), 포상관광(Incentive trip), 컨벤션(Convention), 전시박람회와 이벤트(Exhibition&Event) 등의 영문 앞 글자를 딴 말로 좁은 의미에서 국제회의와 전시회를 주축으로 한 유망 산업을 뜻하며, 광의적 개념으로 참여자 중심의 보상관광과 메가 이벤트 등을 포함한 융‧복합산업을 뜻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