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17:58 (화)
안산 새누리당 예비후보 허숭‧이혜숙 공동 기자회견
상태바
안산 새누리당 예비후보 허숭‧이혜숙 공동 기자회견
  • 윤주성
  • 승인 2016.02.0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순자 ‘논문표절 의혹’ 공개 검증하자” 제안

[경기=동양뉴스통신]윤주성 기자= 경기 안산시 허숭 새누리당 안산단원(을) 예비후보는 4일 오전 9시 시청 브리핑 룸에서 이혜숙 예비후보와 공동 기자회견을 갖고 최근 논문표절 논란을 겪고 있는 박순자 예비후보에게 ‘공개검증을 통해 조속한 논란 종식에 나설 것’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허숭‧이혜숙 예비후보는 “국민들의 높은 정치 불신은 거짓말 하는 정치가 만들어낸 불행한 사태”라고 지적하고 “도덕성 강화를 통한 국민의 신뢰 회복이야말로 정치권 전체의 가장 큰 과제”라면서 “그런 의미에서 박순자 예비후보의 논문표절 의혹에 충격과 우려를 감출 수 없다”고 표명했다.

두 예비후보는 “박순자 예비후보 개인의 정치적‧도의적 책임 차원을 넘어 자칫 새누리당 전체의 도덕성에 오점을 남기는 중대 사건으로 발전할지 모른다는 깊은 우려를 갖고 있다”고 알리고 “박순자 예비후보가 책임 있는 자세로 공개 검증에 나서라”고 제안했다.

두 예비후보는 "박순자 예비후보가 언론의 보도를 자신을 향한 '음해'로 규정하고 막무가내로 사실무근만 주장하는 것은 오히려 논란을 증폭시킬 뿐“이라고 지적하고 ”표절의혹이 사실이 아니라면, 객관적인 소명자료를 내놓고 당당하게 검증을 받는 것이 논란을 종식시키는 최선의 선택“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