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외환은, ‘EasyOne 외국인 서비스’ 시행
상태바
외환은, ‘EasyOne 외국인 서비스’ 시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6.0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환은행은 외국인 전용 이지-원 패키지(Easy-One Package)를 온라인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외국인 전용 홈페이지(https:// open. keb.co.kr/MLMAIN.web)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외국인 전용 홈페이지(EasyOne 외국인 서비스)’는 외국인의 체류목적별(근로자, 주재원, 유학생 등) 최적화된 금융서비스 제공은 물론, 이주, 통신, 레저 및 문화서비스 등 국내 입국 후 출국까지 단계별로 요구되는 비금융서비스 정보도 온라인 상에서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이용절차의 간소화 및 내국인 대상이 아닌 외국인에게만 해당되는 전용 금융상품 게시를 통해 그 동안 타 금융기관에서 제공해 온 외국어 버전의 단순 인터넷 서비스와 차별화에 주력했다.

아울러 이번 ‘외국인 외국인 서비스’는 다양한 OS와 브라우저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오픈 뱅킹 기반 위에 5개 언어(한글, 영어, 중국어, 일어, 베트남어)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계자는 “향후 대한민국 최고의 글로벌 뱅크로서의 지위에 걸맞게 홈페이지 제공 언어 확대 등 외국인 고객들이 국내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유용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적용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