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5 16:51 (수)
광양, 사랑굽는 사람들 봉사단 바자회 수익금 기부
상태바
광양, 사랑굽는 사람들 봉사단 바자회 수익금 기부
  • 강종모
  • 승인 2016.11.11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사랑 굽는 사람들 봉사단은 지난 7일 오후 2시 복지재단 회의실에서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 성금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휠체어를 이용하는 중증장애인의 이동 편의를 위한 ‘휠체어 슬로프 차량 구입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 것이다.

바자회는 행사를 주관한 사랑 굽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옥앤종 생활도자기, 갤러리 지안, 광양장애인자립생활센터 회원, 한땀봉사단, 하동호 작가, 사랑 실은 음악봉사대 등 많은 봉사단체에서 물건과 재능기부를 통해 이루어졌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윤혜 회장은 “우리 봉사단 외에도 많은 단체에서 함께 참여해 이런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이 자리를 빌려 바자회를 위해 흔쾌히 물건과 재능을 기부해 주신 분들과 바자회를 찾아 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저 또한 즐거운 마음으로 바자회를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복지재단 김성철 사무국장은 “지난달에도 사랑 굽는 사람들에서 5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해 주셨는데 또 다시 이렇게 큰 금액을 기부해 주신 것에 거듭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지정하신 휠체어 슬로프 차량구입이 속히 이루어 질수 있도록 우리 복지재단에서도 최선의 역할을 다 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